GA 음성 보험대리점 설계사 및 팀단위 환영^^!

무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?!

지난 주인 7월 말 부터 8월 중순까지 많은 분들이

더위를 식히, 휴식을 취하기 위해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.

저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도 나오고, 커피도 마실 수 있는

사무실이 제일 좋은 피서지 같네요~ㅎㅎ

 

 

 

 

저는 글로벌금융판매 본부장 김재근 입니다.

손생보의 다양한 곳을 취급하는 곳을 GA 또는

보험대리점, 법인대리점 등이라 부른 다는거 알고 계시죠~

 

1~2곳의 상품만 판매하기에는 한계가 있어

요즘은 GA로 많은 설계사 분들이 이직을 하고 있더군요.

 

충청북도는 괴산, 제천, 음성, 단양, 옥천, 영동, 청주,

충주, 증평, 진천, 보은 등 11개의 시군으로 이루어져 있더군요.

충북 지역인 음성 보험설계사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.

 

그 외 지역도 설계사, 팀단위, 지점개설(지사) 가능한거 아시죠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음성에도 보험대리점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.

저희 글로벌금융판매 지점도 당연히 있구요~~

하지만, 2016년 8월 6월 현재 시점에 저의 팀은 아직 없네요.

저와 함께하는 팀단위 설계사 및 지점(지사)개설을 한다면,

증원(리쿠르팅)을 할 수 있도록.. 제가 알고 있는

온라인 방법을 숨기지 않고, 모든 노하우를 알려 드릴 것입니다.

 

인터넷을 통해 새로운 고객도 찾을 수 있으며,

내 자신과 아무런 연관이 없는 보험설계사 입사문의도 받게 될 것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음성보험설계사 분들을 위한 장기비교 어플~!!

대부분 GA은 자동차비교견적은 가능하지만, 장기는 힘든거 아시죠?!

글로벌금융판매에서 만든 것이 아닌, 저희 팀에서 만든 시스템으로

다른 곳에서는 사용료를 납부하고 있지만, 저와 함께하는

팀단위, 지점, 설계사 분들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네요^^

 

보험대리점 설계사 장점은

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을 안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그런데, 각 회사마다 전산에 접속하여 보험료 산출을 할려면..ㅠㅠ

해보신 분들은 알 것입니다.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를요.

하지만 저희는 3~5초면 장기비교견적을 하여

고객에게 보여주거나, 멀리 있다면 카톡 및 문자 발송이 가능하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음성GA를 찾고 있다면,

보험대리점 음성글로벌금융판매에서 저와 함께해요~

 

당신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곳~!!

내일을 노래 할 수 있는 보험대리점~~!!

바로 김재근과 함께하는 글로벌금융판매 입니다^^

 

 

Posted by 너만아는곰탱이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