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 GA 부평 보험대리점 설계사 글로벌금융판매 입사하기~!!

얼마전 까지만 해도 무더위에 힘들었는데,

낮에 외출하기 딱~ 좋은 날씨네요~~

다만, 밤에는 좀 춥다는거..ㅋㅋ

 

 

 

 

반갑습니다^^

저는 글로벌금융판매 김재근 본부장 입니다.

인천보험대리점으로 사무실은 부평 근방에 위치해 있습니다.

부평에 많은 GA가 있어 설계사 분들도 많더군요.

또한 인천 중심은 부평 아니겠어요~~ㅎㅎ

 

부평글로벌금융판매 제휴사는

손해 11곳 생명 21곳으로 총 32곳 입니다.

제휴된 회사가 많다고 하여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지만,

저희 회사는 대형GA로..제휴사 마다 원하는 실적은 맞추기 때문에

특별하게 어느 회사로 판매를 하라고 하지 않습니다.

소형GA의 경우는 어쩔 수 없이.. 주력 회사가 있지만요..ㅎㅎ

 

부평보험대리점 찾고 계신다면,

저 김재근과 글로벌금융판매에서 함께해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인천보험대리점 장기비교견적~!!

장기보험료 비교를 하기 위해서는

각 회사별 전산에 접속하여 보험료 산출을 해야 합니다.

 

하지만, 부평 글로벌금융판매 김재근과 함께 한다면

휴대폰으로 3초면 뚝딱~~ 보험료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.

추가로 고객의 휴대폰으로 카톡 및 문자 발송까지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부평 보험대리점 온라인영업~!!

새로운 영업 방법을 찾고 있거나, 현재 하고 있는 영업 방식에서

추가로 보험영업 방식으로 인터넷 마케팅을 배우고 싶다면,

제가 알고 있는 모든 노하우를 알려 드릴 것입니다.

 

보험대리점 인천 보험설계사 여러분~~!!

글로벌금융판매 부평 사무실로 오세요~~ㅎㅎ

 

 

Posted by 너만아는곰탱이
,